Home > Contact > QnA

HYLAKOREA
2021-06-14
감사합니다.
0
도철환
2023-03-14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이정희
2023-02-03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밑에 문의 주신 분들도 저랑 같은 입장일거라 생각이 듭니다.
몇백만원짜리 청소기를 사서 만족하며 너무 잘 쓰고 있지만 현재 as 연결이 되지 않고 있는 실정입니다.
전에 안내받았던 핸드폰으로 연결하면 음성사서함으로 넘어가고, 카카오채널도 지금은 닫혀 있는 상태이고.. 홈페이지 밑에 나와 있는 대표전화 신호는 가나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구매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구매 후 관리에도 하일라코리아에서 책임을 지고 as에 대한 정확한 안내를 해 주는게 소비자를 향한 예의라고 생각듭니다.
회사 내부 사정으로 인해 당분간 as가 어려운건지는 모르겠지만 정확한 안내공지를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