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Contact  >  QnA


도철환
2023-03-14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도철환
2023-03-14

하일라gst 모델입니다.

모터를 교체하는데 비용이 얼마입니까?

모터만 택배로 구입이 가능합니까?

정부영
2023-03-13

전화연결이 안되네요 

호스가 막혀서 연락드려요 

010-5045-8462 입니다 연락 주세요 

이정희
2023-02-03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미송스
2023-01-25

1899-8173  전화해도 계속 안받아요 

어디로 들고가야 고칠수있을까요

침구류 하는 흡입기 앞에 먼지털면서 하는게 안돌아가요

새벽이
2022-12-21

안녕하세요? 

밑에 문의 주신 분들도 저랑 같은 입장일거라 생각이 듭니다.

몇백만원짜리 청소기를 사서 만족하며 너무 잘 쓰고 있지만 현재 as 연결이 되지 않고 있는 실정입니다.

전에 안내받았던 핸드폰으로 연결하면 음성사서함으로 넘어가고, 카카오채널도 지금은 닫혀 있는 상태이고.. 홈페이지 밑에 나와 있는 대표전화 신호는 가나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구매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구매 후 관리에도 하일라코리아에서 책임을 지고 as에 대한 정확한 안내를 해 주는게 소비자를 향한 예의라고 생각듭니다.


회사 내부 사정으로 인해 당분간 as가 어려운건지는 모르겠지만 정확한 안내공지를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김현종
2022-11-07

이번호로 답변 부탁드립니다

01032322043

김우진
2022-10-04

하일라 대표번호로 전화해도 안받으시고, 어디로 연락을 해야하는걸까요?

달팽이
2022-08-18

연락이 전혀안되는군요. 

AS는 어떻게 되는건지 난감입니다.